20~30대와 같은 젊은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노버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콤팩트카만을 위한 공간인 '메르세데스 미'를 가로수길의 연계 매장들과의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시승 이벤트까지 연계해 젊은 층이 몰리는 가로수길에 대표 차량을 전시하였습니다.

메르세데스 미를 통해 벤츠의 젊은 차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A·B클래스, CLA, GLA 등의 소형차 20대를 팝업스토어에 준비했습니다. 시승은 메르세데스 미 사이트(www.mercedes-me.co.kr)에 사전신청하거나 행사장을 방문해 원하는 일정을 신청하는 분에 한해 진행되었습니다. 가까운 패션 편집숍과 카페, 음식점 등 12곳과 제휴해 관련 매거진, 디자인 소품 등을 전시하였고 10월 21~25일 오후 7시30분에는 밴드 공연과 DJ 파티 및 마술쇼를 열며, 23~24일 오후 2~3시에는 베이킹 클래스와 바리스타 커피 클래스를 개최하였습니다.


중후한 브랜드로 대표되던 벤츠를 친근한 브랜드로 탈바꿈하였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