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2011년 6월 9일 저녁 서울 광장동 W호텔 제이드가든에서 국내 20~30대 미혼 고객 1천여명을 초청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뉴 제너레이션 C클래스'를 컨셉으로 런칭쇼를 가졌습니다.

테크노 음악과 클럽스타일의 화려한 무대를 연출과 동시에 미디어 파사드로 '젊어진 벤츠'를 선보였고 제이드가든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 주요 차량을 전시, 고객들이 직접 차를 타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한국 공략 가속화를 위해 종전 대비 60~90만원 가격을 낮춘 C220 CDI 블루이피션시, C250 등 새로운 C클래스 4종을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