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에 대한 높은 사회적 관심을 반영해 T멤버십 고객에게 특별한 요리를 선물한다는 취지의 프로모션을 가장 트렌디한 가로수길의 핫피플에게 홍보 기획을 진행 및 가이드 했습니다.

SK 텔레콤이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활용해 SNS에서 사랑 받는 레스토랑 100곳(Table Taste 100)을 선정해 공개하고,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대해 특별한 식탁을 선물하는 형식으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청했으며 메뉴도 한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 등으로 다양화 해 고객이 자신의 소재지와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이었다는 평가를 받아 Table이 SK텔레콤의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채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