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에 대한 높은 사회적 관심을 반영해 T멤버십 고객에게 특별한 요리를 선물한다는 취지의 프로모션을 가장 트렌디한 가로수길의 핫피플에게 홍보 기획을 진행 및 가이드 했습니다.
![](/data/uploads/img_detail_28_01.jpg)
SK 텔레콤이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활용해 SNS에서 사랑 받는 레스토랑 100곳(Table Taste 100)을 선정해 공개하고,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대해 특별한 식탁을 선물하는 형식으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data/uploads/img_detail_28_02.jpg)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청했으며 메뉴도 한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 등으로 다양화 해 고객이 자신의 소재지와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data/uploads/img_detail_28_03.jpg)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이었다는 평가를 받아 Table이 SK텔레콤의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채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