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UK (2015)
INNOVER & Company
www.gov.uk

GREAT Britain FESTIVAL at Sinchon 신촌 영국대사관 '그레이트 페스티벌 

2015.10.12~10.13 |INNOVER & Company

2012년부터 시작되어 4년째 지속되고 있는 영국의 특별한 캠페인으로한국의 경우 영국 정부가 지정한 11개의 GREAT 캠페인의 우선 국가 중 하나인 한국에서 2015년에도 지난 2014년에 이어 네 번째 캠페인이 열려 영국대사관이 신촌에서 GREAT 캠페인을 진행해 이노버코리아가 영국을 알리는 GREAT 캠페인의 기획 및 총괄을 맡게 되었습니다.

문화, 패션, 음식,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면에서 세계적으로 영국의 우수성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영국을 카테고리 별로 나눠 'OOO IS GREAT' 문구 속에 넣어 보았습니다.규모가 큰 축제였기 때문에 영국대사관, 서대문 구청을 비롯하여 여러 기관의 담당자들의 협조가 요구되었습니다. 이노버코리아는 영국대사관의 에이전시로서 영국대사관 및 신촌 현장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영국의 국기 유니언 잭(Union Jack)을 상징하는 무대와 영국 왕실 국악대의 퍼레이드/공연을 보고 느낄 수 있는 THIS IS GREAT은 영국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것들로 채워 나갔습니다. 30여개의 다양한 영국 브랜드들의 홍보/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이루어지는 SHOPPING IS GREAT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을 비롯하여 음식, 패션, 교육,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영국 브랜드 약 20곳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공간을 영국의 쇼핑거리로 변화시켰습니다. 콘텐츠, 기술, 풍경 등 영국이 가지고 있는 문화유산들을 만나볼 수 있는 CULTURE/HERITAGE IS GREAT은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시각적으로만 문화유산을 보는 것을 떠나서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포토 장치를 준비하였습니다.

영국 국가를 효과적으로 홍보해 한국인들이 영국에 대한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국의 다양한 문화와 산업을 홍보하고 영국이 한국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