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015)
INNOVER & Company
www.lge.co.kr

LG G4 Experience Zone at COEX LG G4 코엑스 체험존 

2015.4.29~25 |INNOVER & Company

LG에서 진행하는 첫 외부 G시리즈 공개행사에서 G4를 공개하는 행사가 코엑스에서 열려 이노버코리아가 행사를 기획 및 추진하였습니다.

행사장 곳곳에는 G4의 성능을 타사 제품과 비교하는 코너를 곳곳에 마련했고 특히 삼성전자의 '갤럭시S6'와 애플 '아이폰6'를 G4와 함께 전시해 카메라 성능, 디스플레이 화질 등을 직접 시연하는 공간을 많이 두었습니다.독창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행사장밖에디스플레이존과 3개 영역으로 나뉜 카메라존 등 총 4개의 체험존이 운영됐고 모든 체험존에서는 G4와 함께 갤럭시S6, 아이폰6 등을 갖다 두고 성능을 직접 비교할 수 있게 했습니다.

카메라존에선 빛이 적은 상황에서의 촬영(저조도 촬영)·색재현율 비교·빛 궤적 촬영(저속촬영) 등 구체적인 카메라 성능 및 기능에서 타사 제품과 비교할 수 있게 했습니다. G4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전시부스, 어두운 환경에서 G4 카메라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블랙박스, 돔 형태의 투명유리 천장에 띄워진 대형 애드벌룬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G4의 주요 기능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코엑스의 35곳의 패션, 다이닝, 커피, 액세서리 등 코엑스 주변 상권들의 평균 매출의 20%를 상승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