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2014)
INNOVER & Company
www.adidas.co.kr

adidas 'Battle Ground' 2014 Brazil ... 아디다스 2014 브라질 월드컵 캠페인 '배.... 

2014.5.28~7.14 |INNOVER & Company

2014년 아디다스는 브라질 월드컵의 열기를 더하기 위하여 선수들에게 보다 빠르고 강한 조력자가 되어 줄 축구화 '배틀팩(Battle Pack)'을 공개했습니다.이에 이노버코리아는 아디다스배틀팩 시리즈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하여 배틀팩 축구화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메뉴테이스팅
메뉴테이스팅

축구장 안을 뛰어다니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이 마치 전장에서의 전사들의 모습을 방불케 한다는 것과 플레이어들에게 축구화는 가장 중요한 무기와도 같다는 생각에 착안해 전투장 컨셉으로 한 체험공간 Battle Ground를 마련하여 사람들에게 아디다스 배틀팩 축구화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메뉴테이스팅
메뉴테이스팅

배틀 그라운드에 입장한 플레이어가 맘에 드는 배틀팩 시리즈 축구화를 신어볼 수 있는 locker room과 배틀팩을 신고 플레이를 즐기기 위한 Battle Field를 연출했고, 락카룸에서 받은 배틀칩을 사용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디다스배틀팩을 신고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식구인 브라주카를 찰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플레이어의 치열한 전투 흔적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 Battle Pack Yourself 및 배틀칩을 포토부스에 넣고 사진을 찍으면 배틀팩 문양을 사진에 본인이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였습니다.

메뉴테이스팅

'All in or Nothing', Battle Ground' 를 가장 잘 표현한 팝업스토어로서 진정한 체험공간을 선사함으로써 2014 브라질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느끼게 해주었으며 월드컵과 아디다스의 이미지를 제고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