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2011년 6월 9일 저녁 서울 광장동 W호텔 제이드가든에서 국내 20~30대 미혼 고객 1천여명을 초청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뉴 제너레이션 C클래스'를 컨셉으로 런칭쇼를 가졌습니다.
![메뉴테이스팅](/data/uploads/img_detail_10_01.jpg)
테크노 음악과 클럽스타일의 화려한 무대를 연출과 동시에 미디어 파사드로 '젊어진 벤츠'를 선보였고 제이드가든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 주요 차량을 전시, 고객들이 직접 차를 타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한국 공략 가속화를 위해 종전 대비 60~90만원 가격을 낮춘 C220 CDI 블루이피션시, C250 등 새로운 C클래스 4종을 선보였다.
![메뉴테이스팅](/data/uploads/img_detail_10_02.jpg)
![메뉴테이스팅](/data/uploads/img_detail_10_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