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ngol (2010)
INNOVER & Company
www.thedangol.com

thedangol 월간 더단골  

2010~ |INNOVER & Company

트렌디한 가로수길의 숨겨진 핫플레이스 이야기

The story of the hidden ‘hot place’ of trendy Garosu-gil


'월간 더 단골'은 소비자적 관점으로 트렌드 피플을 위한 핫한 거리인 가로수길 내의 꼭 가봐야 할 곳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지역 밀착형 서비스 플랫폼으로, 2010년을 이래로 매월 가이드북을 발행해왔다. 트렌드에 민감한 가로수길 지역 특성상, 수많은 브랜드와 행사가 존재하지만, 더 단골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션 과정을 거친 후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핫플레이스 및 브랜드들을 엄선하여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The monthly platform, the dangol, is a local-based service guidebook that introduces the must-go places in the area of Garosu-gil, a hot street worth to go if you are a trendy one. Viewing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s, the dangol has been published every month since 2010.

메뉴테이스팅

신사동 가로수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세한 지도와 한국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서울시 지도를 시작으로, 가로수길을 즐겨 찾는 국내외 트렌드세터들을 타겟으로 맛집, 패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컨텐츠들과 할인 혜택 정보 같은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강남구에서 개최하는 거리 공연이나 행사 정보를 통해 독자들에게 컬처트렌드까지 제공하고 있다.가로수길을 찾는 관광객들의 수가 늘어나면서 영어와 중국어로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게스트하우스, 호텔 등 숙박 정보도 실려있다. 더 단골은 국내의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백화점, 호텔, 레스토랑 및 인천공항 등에비치되어있다.

Starting with a detailed map that shows Garosu-gil Road of Sinsa-dong and a map of Seoul for visitors, it includes useful information such as discount offers and the contents regarding famous restaurants, beauty and fashion brands as ittargets both domestic and overseas trendsetters who frequently hits Garosu-gil Road.

메뉴테이스팅
메뉴테이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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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미디어에 집중 조명되는 요즘 시대에, 더 단골은 6년 동안 쌓아온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온라인보다 한 발 앞서 새로운 매장들과 가로수길에서 없어진 매장들을 소개하고 있다. 더 단골은 현재의 오늘을 반영하며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오프라인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It updates which restaurants and stores have newly opened or have disappeared from Garosu-gil faster than any other online sources as it has accumulated its own database and offline infrastructure in regards to such information for the past six years. The dangol brings the present condition of the business district of Garosu-gil up to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