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니워커 타임(Johnnie Walker Time)-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이라는 주제로 조니워커와블렌디드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트렌디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한층 젊고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캠페인을 구상 및 진행했습니다. 아트씨라는 조니워커에 어울리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로 행사를 기획 및 제안하였고, 팝업바는 1층의 라운지 바와 2층의 블렌디드 위스키 체험 존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으로 구성했고, 특히 2층은 원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만지고, 위스키가 지닌 다양한 향을 직접 느끼며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조니워커의 특별한 풍미를 결정짓는데 가장 중요한 다양한 원액들이 전시된 '블렌더스블렌드 존(Blenders' Blend Zone)'을 지나면 '블렌더스 터치 존(Blenders' Touch Zone)'과 블렌더스 센트 존(Blenders' Scent Zone)'이 나오며 이 체험 공간에서는 원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만지고, 위스키가 지닌 다양한 향을 직접 느끼며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블루 체험 존, 나와 어울리는 조니워커 찾기, 조니워커 하우스 가상 투어 등 조니워커와 블렌디드 위스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하였고, 방문객은 입장 시 투어 프로그램들이 안내되어 있는 '킵워킹 패스포트(Keep Walking Passport)'를 받게 되며, 이를 따라 팝업바의 모든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의 투어를 마치면 1층 라운지 바에서 조니워커 더블블랙을 활용한 칵테일 '조니 진저'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또 운영 기간 중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대회 출신 바텐더들이 소개하는 다양한 조니워커 베이스의 위스키 칵테일을 통해 트렌디하게 위스키를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조니워커가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하는 데 기여하였고 소비자들이 조니워커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