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ER (2014)
INNOVER & Company

2014 DESIGN BEIJING 2014 디자인 베이징 

2014.9.26~10.3 |INNOVER & Company

북경의 대표적인 아트페어 인 베이징 아트페어에서 2015년부터 개최되는 디자인베이징의 공식 마케팅 제휴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한국과 관련된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중국 내 진일보화된 ART 협찬 및 예술과의 콜라보를 통해 선진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행사 기간 중 VIP 및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지상사에 대한 특별 마케팅을 실시해 Market Share을 확대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들과 만든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라운지를 자체 홍보관 및 상담실로 활용해 약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에게 기업을 홍보하고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는 동시에 디자인 페어 현수막, 포스터, 옥외 광고물 및 출판물에 기업 명칭과 로고 노출로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였습니다.

디자인베이징과 협의 완료된 200여개의 공중파 방송 및 온라인 매체의 플랫폼에 3개월 간 지속적이며 전략적으로 우리은행을 홍보하고 디자인베이징이 운영하는 웹커뮤니티에 KEB 하나은행 밴드를 만들어 아트/디자인과 콜라보하는 KEB하나은행 이미지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의 감성적 욕구와 상징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독특한 소비경험이 있는 기업과 상품을 선호해 경험 자체를 알려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의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