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영국대사관이 주관하는 대규모 행사로, 영국을 홍보하고 2012년부터 개최돼 이번에 제3회를 맞게 된 가운데 이노버코리아가 단순한 팝업스토어 형식에서 벗어나 지속적으로 지역적 특색에 맞는 지역상공인과 기업 및 행정기관이 상생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캠페인으로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였습니다.
이노버코리아가 가로수길에 입점한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프레드페리, 캐스키드슨, 더바디샵, 토니앤가이, 바라쿠타(WP스토어) 및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펍, 푸드, 패션, 크리에이티브 매장 등 함께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약 40여 개의 점포들에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및 할인 쿠폰을 제공했습니다.
영국의 다양한 문화와 산업을 알려 나라에 대한 호감을 상승시킴과 동시에 관광도시로서 서울의 위상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브랜드 매장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해 환호를 받았다. 행사의 개최 취지에 맞게 한국의 문화중심지인 가로수길에서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어 만족스럽다는 평가도 받았습니다.